로고

‘편스토랑’ 송가인, 귀하디 귀한 진도 특산품 대방출 “이건 보약이야!”

김나희 .차지선 | 기사입력 2023/08/11 [16:03]

‘편스토랑’ 송가인, 귀하디 귀한 진도 특산품 대방출 “이건 보약이야!”

김나희 .차지선 | 입력 : 2023/08/11 [16:03]

 

 

‘신상출시 편스토랑’ 송가인이 진도 특산품을 대방출한다.

 

8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NEW 편셰프 송가인이 출격한다.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자타공인 트로트 여신 송가인. 그녀가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손맛 DNA로 어마어마한 요리 실력을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송가인이 소개하는 다양한 진도 특산품이 놀라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송가인은 흡사 이삿짐처럼 양손 바리바리 식재료를 싸 들고 어딘가로 향했다. 송가인이 도착한 곳은, 그녀가 평소 존경하며 따르는 선배 가수 한혜진의 집이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혜진에게 요리를 대접하고 싶던 송가인이 고향 진도에서 올라온 다양한 식재료를 들고 찾아온 것. 한혜진은 환한 미소를 아끼는 후배 송가인을 반겼다.

 

이어 송가인이 가져온 식재료들이 하나씩 공개됐다. 송가인은 “진도 특산품 식재료들을 가져왔다”라며 전복, 미역, 뜸부기, 울금 소금, 멸치, 흑미, 대파, 꽃게, 낙지 등 셀 수 없이 많은 식재료를 꺼내고 또 꺼냈다. 뿐만 아니라 남도의 손맛을 자랑하는 송가인의 어머니가 직접 담근 마늘고추장, 간장, 된장, 매실액 등도 꺼냈다. 송가인의 화끈한 진도 특산품을 본 스페셜MC 영탁은 “양손 무겁게 온다는 말의 표본, 아이콘이다”라고 감탄했다.

 

송가인은 특산품을 하나하나 소개하고 좋은 점을 설명했다. 멈추지 않는 진도 특산품 식재료 자랑을 통해 송가인의 남다른 진도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급기야 송가인이 진도의 풍부한 전복 이야기를 하다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비유를 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편스토랑’을 발칵 뒤집은 송가인의 특별한 비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송가인은 이렇게 귀한 진도의 식재료들로 한혜진을 위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향토 음식들을 뚝딱뚝딱 만들었다. “이건 보약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송가인 표 진도 향토음식, 송가인의 깜짝 놀랄 요리실력까지 모두 공개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8월 11일 금요일 평소보다 40분 늦은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 많이 본 기사